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A/S 받고 같은 증상발생되어 확인해봤습니다.

작성자 p****(ip:)

작성일 2021-10-30

조회 579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A/S를 외뢰하는 곳이 따로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번 A/S를 받았던 전면기준 좌측 리클라이너의 흔들림이 더 심해져 금일 쇼파 밑에 들어가 직접 확인해봤더니


리클라이너를 지지하는 4개의 볼트 중 1개는 없고 2개는 풀려있었으며, 나머지 1개는 사선체결하여 추후에도


이런 문제가 재발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참고로 본인은 TV조립파트의 현장관리자로 근무한 적이 있어 이런 현상에 대해 더 명확히 설명 드릴수 있습니다.) 


사진과 현상에 대해 공유하여 주시고 2번째 A/S는 확실히 해주시길 정말로 부탁드립니다.


010-2055-5739

첨부파일 우-상.jpg , 우-하.jpg , 좌-상.jpg , 좌-하.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