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CARONE CASA(ip:)

작성일 2020-01-15 14:12:29

조회 1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까로네까사입니다.

리클라이너 하드웨어 고장의 경우에 따라 1년미만이라도 유상 as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리클라이너는 일어나시기 전에 항상 접힌 상태에서 일어나주시고

접고 펴질때 하단에 물건등이 끼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리클라이너 고장시에는 저희 업체 031-946-3555번으로 연락주시면

동영상이나 사진 요청드리고 확인후 처리방안을 고객님께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