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배송문의

작성자 CARONE CASA(ip:)

작성일 2020-12-17 15:18:53

조회 1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상품 Q&A는 고객님 주문정보가 확인되시지 않으셔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고부족으로 인해  선안내드리지 못해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부모님이 3주전쯤 리클라이너 쇼파를 이사하는날 12월14일에 맞춰서 예약해서 받기로했는데 14일 당일이 되어도 쇼파는 올 생각도 안하고 연락도 한통도 없고 결국 하루지나 15일 문의를 했는데 알아보고 연락해주겠다는 말만 하고 또 아무 연락도 없고 16일 화가나서 다시 전화하니까 재고가 없어서 못보냈다는게 어의가 없네요 재고가 없어서 못보낼거같으면 연락이라도 해주던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 14일 받기로했는데 아무연락도없이 안오고 참 아닌거같네요 고객과의 약속은 그냥 무시해도 되는건가보네요 아니면 돈은 받았으니 쇼파가 언제 가든 말든은 상관없다는겁니까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