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기타문의

작성자 CARONE CASA(ip:)

작성일 2020-07-06 12:08:49

조회 1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까로네까사입니다.

구매주신 이력이 확인되시지 않아서 안내가 어렵습니다.

리클라이너 부분 오작동의 경우 안되시는 부분을 영상 10초정도 촬영후 당사 탭번호 010-3927-2641(이미지 동영상 전송가능 상담불가)로 구매자분 성함 구매쇼핑몰 작성후 전송해주시고 고객센타 031-946-3555번으로 연락주시거나

구매주셨던 쇼핑몰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6개월 전 쯤 3인용 소파 리클라이너를 구입했는데 갑자기 퓨즈가 나간거마냥 전기기능이 작동하지않습니다. 리클라이너 기능뿐만이 아니라 USB 충전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AS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