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CARONE CASA(ip:)

작성일 2020-04-06 17:44:33

조회 1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까로네까사 입니다.

해당상품은 새상품이라 제품 냄새는 있을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창문을 많이 열어놓는 시기가 아니다보니 새제품 냄새 완화가 좀 더디되는거 같습니다.

자주 환기를 시켜주시면 차츰 완화가 되십니다.

혹시 시일이 지나도 불편하시다면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제품 스크래치는 꼭 사진 촬영후 당사로 보내주시고 연락주시면 담당자 확인후 안내가 가능하십니다.

소음은 영상을 10초정도 촬영후 안내드린 탭번호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010-3927-2641(이미지 동영상만 전송가능 탭번호 상담불가)

쿠션감은 처음에는 다소 딱딱하다라고 느끼실수 있으니 차츰 사용하시다 보면 공기층이 깨져 부드러집니다.

Q&A는 고객님 정보가 확인되시지 않으셔서 이력남김을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센타는 031-946-3555번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한달 조금 더걸려서 오늘 배송 받고설치마쳤는데 냄새가 너무 나네요
프롬알데히드와 라돈이 배출되지는않는지 ㅜ 검사 하시는지요?
소파 팔걸이부분 스크레치인지 변색인지 있는데 배송기사님은 수입상품은 어느정도 감안해야한다고하시네요ㅜ 맞나요?
쿠션감도 너무 딱딱한데 사용하다 보면 좀 부드러워지나요?
카우치부분 리클라이너사용시 소음도 심해요? As사항인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